중국시장 선케어 제품 분석

data-full-width-responsive="true">

한 신문사 보도에 따르면 중국에 80%의 사람이 18세 이전에 자외선 손상을 입고, 아동기에 햇빛으로 물집이 잡힐 때마다 피부암에 걸릴 확율이 2배씩 증가한답니다. 자외선의 유해성에 관한 소비자 교육에 대한 제조업체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선케어 제품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90년쟁 부모가 증가하면서 영유아 스킨테어에 중시하는 뿐만아니라 선케어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유아용 자외선차단제품에 티타니아가 더 많이 함유되기때문에 가격이 비싸고 효과가 높고, 또 독특한 포장과 용기, 기능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제품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영유아 선크림 판매량은 많습니다. 이중에 베비쿠션은 아직 인지도 없고, 판매량은 적은 상태입니다. 

중국 선케어 시장 현황

-중국의 선케어 시장규모는 미국의 뒤를 이어 11억6860만 달러 세계 2위 시장으로 랭크됨.

-중국 선케어시장은 작년 대비 9%의 성장률을 보이며 판매액은 400만 위안에 달함.

-자외선 차단의 필요성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와 최근 소비자의 자외선 인체 유해성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면서 선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음.

중국 영유아 스킨케어 시장은 급 상승 하고 있음. 2014년 기준으로 시장규모는 55억 위안 돌파. 스킨케어 이어 아이 선케어도 점차 관심받고 있음. 

이미 포화상태인 여성 선케어시장 외에도 수요가 늘고 있는 남성, 유아용 제품 시장을 주목할 필요가 있는거 같습니다. 특히 중국 “2아이 정책” 실시의 인해 시장잠재력은 상당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