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150 선물 인버스 매매 본전탈출 키움맨

키움맨 2018년7월30일 코스닥 인버스 매매하는 영상.

영상설명 – 엠코르셋을 한호가 더 싸게사려다가 17%까지 날라가는거 놓쳐서 너무 배가 아픈 하루다. 코스닥지수가 오늘도 안좋겠다싶어서 인버스를 노렸지만 코스닥150으로 움직이는 인버스는 셀트리온헬스케어의 강한 상승으로 인하여 막혀버렸다.

7월의 마지막이다. 엠코르셋이 17%까지 상승하였는데 단타로 진입실패하고 좌절하다가 먹을 종목도 없고 해서 인버스를 손댔다.

고민하다가 코스닥 인버스를 적절한 가격에 매수했다. 나는 ETF중에 코스피 인버스 레버리지는 안한다. 변동성도 찾기 힘들고 코스닥이 좋다.

인버스 레버리지는 누군가 뒤에서 조작하는거 같아서 영화 빅쇼트가 생각난다. 그럼에도 인버스 매수하고 존버 고고.

분명히 장상태가 좋지 않고 어제밤에 다우지수와 나스닥도 크게 떨어졌기 때문에 우리 증시가 약세를 보일거라고 생각하여 인버스를 노려본다.

역시 지수가 떨어지기 시작한다. 이때가 12시 조금 넘은 시각. 오늘 코스닥 최저가가 -0.43%이며 당시 인버스는 7115원 0.99%이다.

영상 3분33초. 하지만 누군가 7045원에 물량을 넣어놓고 고의적으로 막아놓는 것을 볼 수 있다. 분명히 인버스 레버리지는 누군가 조종하는 것 같다. 코스닥 150 종목으로 움직인다고 하지만 코스닥이 이렇게 떨어지는데 코스닥150은 셀트리온헬스케어의 방어로 인하여 쉽게 내려앉지 않는다.

다시 7045원을 소화하고 지수가 더 떨어지자 올라가기 시작한다. 하지만 최저지수에 다가왔는데도 인버스 오늘 고점 7115원은 커녕 근처도 가지 못한다. 코스닥150과 코스닥은 거의 같이 움직이는데 오늘은 하필 따로 놀고 있다. 운이 없는거겠지.

지수가 오늘 저점을 깨기 직전이다. 수익도 점점 늘어나고 있지만 7115원은 커녕 7060원도 겨우 지탱하고 있다.

생각대로 되지 않아서 매도를 한다. 손해 안본거에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심리적으로 너무나도 타격이 크다.

팔자마자 귀신같이 떨어졌다. 오늘 셀트리온헬스케어만 아니였어도 인버스로 수익을 노려볼 각이 나왔는데 손해 안본 것에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