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로푸드서비스 키움맨 첫번째 종목

2018년7월31일 키움맨의 첫번째 종목 해마로푸드서비스 영상.

나는 돈받고 추천, 강의같은거 하지 않는다. 그냥 자유롭게 좋아보이는 것은 공유하고 같이 분석하고 예측하는 것을 좋아한다. 투자에 대한 판단은 본인몫이며 개인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참고용으로 봐줬으면 좋겠다.

종목은 해마로푸드서비스이다. 나는 거래량도 없고 시가총액 100억, 200억의 종목은 싫어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 거래량 매우 활발하고 시가총액은 3천억 수준으로 높은 편이다.

메릴린치 장난질이 너무 심하다. 7월31일 14만주 대량 들어왔으니 다음날 바로 빠질놈들이다. 계속적으로 메릴린치가 단타로 농락하고 있다. 다른 글에서 설명했듯이 메릴린치는 피하고 싶다.

시가총액만 높은 잡주일줄 알았는데 꽤나 괜찮은 구조를 가지고 있다. 시장이 불안정해서 홀딩은 조금 위험하긴하지만 그럼 한번 더 장대 양봉 시세를 줄 가능성이 높아서 단타로 써먹어도 될듯하다.

최근 시장이 안좋은데도 주가가 큰 음봉을 보이지 않을 것과 안정적인 반등구조와 5일선을 지키는 모습이고 대주주의 지분까지 안정적이다.

꾸준한 매출증가와 이번 1분기 매출도 좋고 길거리에 맘스터치 창업이 상당히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도 맘스터치 정말 좋아한다.

3천원 초반까지 주가가 다시 내려와준다면 좋겠지만 다시 주가가 내려간다면 추세를 깨버리는 위험신호가 될 수 있기 때문에 5일선 부근에서 적당한 매수를 노려볼만하다.

시간외에도 1.4% 올랐다. 너무 추격매수를 하는건 물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관망했다가 폭락하지 않는 상태에서 적당한 조정을 노려보자.

투자는 본인의 판단으로 해야한다.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