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폭락장

코스피가 -10% 빠진 날이다.

코스닥도 -8%가 빠졌다. 코스닥은 코스피에 비해 오른것도 없는데 같이 빠졌다.

요즘은 반도체뿐이다.

다른 돈 잘버는 기업들이 있지만 반도체 돈버는거에 비하면 조족지혈이라 수급은 반도체로 쏠리고 있다.

나 역시 다른 주식들도 있지만 더 빠진다면 다른 걸 팔고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매수할 예정이다.

이게 조정일지, 하락의 시작일지 모른다.

하지만 글로벌기업의 ai투자로 인한 반도체회사의 이익, 돈 푸는거, 미국 선거가 11월이라는 점에서 아직 더 갈 수 있다고 믿는다.

삼성전자는 13% 하락해 31만원

하이닉스는 13% 하락해 257만원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