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테크놀로지 매출 구성과 예상 가이던스

에이디테크놀로지 매출 구성과 예상 가이던스

올해 매출액 미니멈 1500억원 맥스 2000억원으로 봄. 기존 모바일 컨트롤러(1천억원), 용역 200억, SSD 400억, 100억 기타(삼성꺼 등등)

지금까지 수주한거 만으로 위에 실적이 나오고, 맥스로 가면 SSD 추가증분이 나온다.

300억원은 SSD에서 추가로 더 나올수있다. 닉스에서 빨리달라고 PO막 급하게 준다.

15일 30일 정기PO가 나와야하는데 지금은 막 수시로 막 PO 보낸다.

주총 끝나고는 공시가 많이 나오진않을듯하다. 작년 매출 1100억원으로끝나서 110억 이상만 공시해야함. 그래서 작년보다는 올해 공시 횟수는 적을 것이다.

18년 마진 11%이고 올해도 마진 11% 가이던스.

물량이 늘어나지만 닉스로부터 CR이 들어올테니까 보수적으로 마진 잡음. 1분기 실적 나오고나면 올해 마진 어떻게 될지 좀 보일듯하다. 단가협의는 1분기 내에 한다.

분기실적은 QOQ 우상향.

최근공시 모바일. 그전공시는 SSD였음.

그리고 지금 공시들이 막 섞여서 공시내는거임. 한 3가지품목씩 섞여있음. 그중 가장 납기가 늦은 아이템의 납기로 통일해서 공시함. 그래서 납기일에 다 납기가 되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아이템들이 다 납품된다.

삼성은 5G쪽하다가 삼성애들이 개발만 시키고 양산은 지네가 하고, 그런것들이있음. 5G 작년에 시범사업하면서 좀 팔았는데 올해는 많지않을듯. 다른 VCA가 있어서, 대만에있는 TSMC자회사가있는데, 거기로 또 넘김.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