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053610) 기업분석 삼성전자 하이닉스의 emi차폐실드

1. EMI차폐 쉴드 공정의 구성로더 -> 칩다이 -> 스프레이 -> 오븐 -> 검사 -> 언로더오븐하고 검사장비는 매우 싸고 다양해서 시중에서 사다쓰면 된다. 현재 동사의 로더&언로더 장비가 속도가 느려서 바틀넥이 여기서 발생한다. 그래서 로더&언로더 장비의 속도를 하반기까지 개발하거나 아니면 제너셈의 장비를 사와서 구성할 예정총 구성하게 되면 동사의 장비매출은 11억 수준이고 제너셈이 약 6억 정도 될 예정 총 20억.

만약 스프레이장비를 빼고 스퍼터장비를 넣으면 구성비용이 약 34억까지 올라간다. 애플이 테스트한 통신칩의 경우 한미반도체 핸들러 + 에스앤텍 스퍼터 -> 애플로 납품이 되었다.

메모리쉴드의 경우

1) 제너셈 픽&플레이스 + 프로텍 스프레이

2) 프로텍 픽&플레이스 + 프로텍 스프레이로 라인을 구성한다.

하이닉스와 삼성전자가 모든 모바일용 낸드 메모리에 EMI 차폐 쉴드를 한다면 그 때 동사는 대박이 난다. 올해 빠르면 4분기나 내년 1분기에 계약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내년 가을에 아이폰7S에 들어가는 부품이기 때문이다. 이게 트랜드가 된다면 모바일용 모든 메모리에 대해서 EMI차폐를 하고 판매를 하게 될 것이다.그래서 각 라인마다 장비가 인라인으로 들어가게 된다면하닉 + 삼전 으로만 매출 3천억까지도 예상할 수 있다.

2. 공압실린더작년 매출 80억 / 마진율 30% 올해는 매출 60억 정도가 될 것이다. 현재 부서직원은 33명

3. 작년 10월 평촌역으로 이사온 이후 안쓰는 남동공단 부지. 총 3곳인데 1곳 500평은 35억에 매도. 다른 1곳 1000평을 64억에 내놨다. 마지막 1곳은 공압실린더 사업부라서 영업을 계속 할 것이다.

4. 자회사 미나미 – BGA를 하는 곳이다.

5. 주요주주 중 알파텍 – BW 70억을 보유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