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3 폭락장
코스피가 -10% 빠진 날이다.
코스닥도 -8%가 빠졌다. 코스닥은 코스피에 비해 오른것도 없는데 같이 빠졌다.
요즘은 반도체뿐이다.
다른 돈 잘버는 기업들이 있지만 반도체 돈버는거에 비하면 조족지혈이라 수급은 반도체로 쏠리고 있다.
나 역시 다른 주식들도 있지만 더 빠진다면 다른 걸 팔고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매수할 예정이다.
이게 조정일지, 하락의 시작일지 모른다.
하지만 글로벌기업의 ai투자로 인한 반도체회사의 이익, 돈 푸는거, 미국 선거가 11월이라는 점에서 아직 더 갈 수 있다고 믿는다.
삼성전자는 13% 하락해 31만원
하이닉스는 13% 하락해 25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