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씨에너지 질의응답 qna 17년1월

비상용 발전기 사업 QnA

1)3Q16 수주잔고가 574억원 정도인데, 현재의 수주잔고는 어느 정도 되는지?

-17년 1월 4일 기준으로 수주잔고 540억원

2)MS향 물량 발주는 언제쯤 진행되는지? MS Azure가 2월 초에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거 같은데 MS가 임대한 IDC센터에도 동사 제품이 들어갔는지? MS 인증을 받은 곳이 동사밖에 없다고 들었는데 이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 MS관련해서 진행사항에 대해 자세히 말해달라?

-2년짜리 아파트 1년 후 예로 들면, 설계 작업을 하고 있음, 선급금, 진행률에 따라 매출 인식
-MS의 투자가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음. 전체 12조원 투자에서 1차적으로 발생할 투자금은 4조원 정도임(언론 보도)
-IDC 건설 착공 후, 기초공사가 완료되고 나서 지하 1층이 완성되면 동사 제품 납품 가능(IDC 건설 착공 후, 납품까지 1년 정도 시간 소요)

3)작년 복합 쇼핑몰 건설이 많았었는데 왜 3Q16까지 19억원 매출인식 밖에 안되었는지?

-4분기에 매출 인식되는 것이 많을 것

5)올해 금융권 데이터 센터 예상 수주물량이 어느 정도 되는지?

-작년도에 4Q SKT, 새마을, 산업은행, 부산은행, 비상용 가스터빈: 20대 (같은 용량보다 판가 3배)
-가스터빈: 200억~250억원

6)주택 및 일반건축용 비상발전기 매출은 작년이 최고점이었는지? 올해는 어떻게 될지?

-작년에 주택(아파트) 물량이 많았던건 당연한거고, 18년부터는 매출액이 꺾일 것으로 판단됨

-하지만, 일반건축용에 속하는 쇼핑센터 등의 건설은 활발해서 올해도 비슷한 매출액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함

7)진도, 함평, 석문 땅의 용도는?

-진도, 함평: 태양광 하려고 사놓은 것, 민원 때문에 사업 철수
-석문: 3년에 걸쳐서 공장 확장할 것, 기존 공장에서 15분 거리, 올해부터 투자 진행 하지 않으면 세금감면 받았던 거 내뱉어 내야 함

바이오 가스 사업 QnA

1)바이오 가스 발전을 돌리는데, 개당 들어가는 비용이 어느 정도 인지? 각 시설마다 사람 1명이 관리하나?
-용량 작은 것은 한 명이 관리함
2)올해 4개의 바이오 가스 시설 더 건설하는 거 맞나?

-현재 2~3개 정도 계약 진행 중, 올해 안에 4개 계약을 완료할 것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