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 폭락장3
오늘도 폭락장이다 현재 15:13이고, 코스피가 -8% 떨어지면서 서킷브레이커 발동됨. 올해 5번째 발동임ㅋ 코스피200팔고 코스피레버리지로 갈아탐 월요일날 우째될런지.. 오늘 하락한 이유는 밤에 애플이 반도체때문에 가격을 올릴 수 밖에 없다고 했고, 가격...
공모주로 꾸준한 수익 얻기
오늘도 폭락장이다 현재 15:13이고, 코스피가 -8% 떨어지면서 서킷브레이커 발동됨. 올해 5번째 발동임ㅋ 코스피200팔고 코스피레버리지로 갈아탐 월요일날 우째될런지.. 오늘 하락한 이유는 밤에 애플이 반도체때문에 가격을 올릴 수 밖에 없다고 했고,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