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주식선물 매매 약해진 멘탈 언제 회복하나 키움맨
키움맨 2018년7월30일 셀트리온 주식선물 매매하는 영상
영상설명 글 – 모든 수익은 시장이 가져다준다. 시장이 분위기가 좋다면 1억씩넣고 흔들리지 않고 가져가는데 요즘은 6,7월에 지수가 큰폭으로 하락하며 2~3%수익 정상적으로 나다가도 순식간에 마이너스로 전환되서 손실을 입는경우가 매우 많아서 초단타로 대응하는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멘탈이 상당히 약해진상태고 소액으로 소액짤짤이 때문에 계좌도 큰 수익을 바라지 못하고 있다. 이런식으로 매매하더라도 티끌모아태산이기 때문에 나쁠건 없다. 장이 좋으면 수천만원 수익내는 모습도 보여드리겠다.
셀트리온헬스케어의 상승으로 셀트리온 주식선물매매했다.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는 한몸이라고 생각할만큼 같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 나는 거래세 부담으로 인하여 주식선물로 이렇게 대형주에서 매매하곤 한다.
주식선물옵션의 장점은 거래세를 받지 않아서 좋고(우리나라 거래세 너무 도둑임) 매도매수 양방향 포지션이 가능하다. 한호가 띠기해도 수익이 고스란이 남는다.
단점이라고 하면 종목들이 제한되어 있으며 호가창이 활발한 종목들이 많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손해보고 들어가는 경우가 생길 수 있으므로 거래가 활발한 종목 위주로 노리는게 좋다.
셀트리온 주식선물이지만 셀트리온헬스케어의 움직임을 관찰한다. 어짜피 셀트로인헬스케어가 오늘 바이오중에 대장이며 무너지면 다같이 무너진다.
예전같으면 주식선물에서는 약 1억정도로 매매하는데 요즘은 시장이 많이 위축되고 고점에 물리는 경우가 많아서 소액으로 짤짤이를 하고 있다.
요즘은 조금이라도 수익보면 바로 팔고 도망가기 바쁘다. 왜냐하면 6월부터 7월중순까지 사서 버티기만 하면 한종목당 -50만원, -100만원씩 손해가 났기 때문에 그냥 빠르게 조금이라도 먹고 튀는게 답이라고 생각한다.
장분위기에 따라서 홀딩과 손절선을 정하는 기준도 달라지기 때문에 이 지긋지긋한 하락장이 빨리 끝나기를 바랄뿐입니다.
팔고나니까 잠시 내려가나 싶더니 바로 상승한다. 요즘에 고점에 사면 물리는 경우가 워낙 많아서인지 너무 쫄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