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 폭락장3

오늘도 폭락장이다

현재 15:13이고, 코스피가 -8% 떨어지면서 서킷브레이커 발동됨.

올해 5번째 발동임ㅋ

코스피200팔고 코스피레버리지로 갈아탐

월요일날 우째될런지..

오늘 하락한 이유는 밤에 애플이 반도체때문에 가격을 올릴 수 밖에 없다고 했고, 가격 인상함.

그것 때문에 물가가 오르고, 수요가 둔화되지 않겠나라는 우려..

하지만 고작 폰, 노트북 수요가 둔화된다고해서 ai데이터센터 물결이 죽지는 않을것으로 보고 홀딩.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