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26 폭락장3
오늘도 폭락장이다

현재 15:13이고, 코스피가 -8% 떨어지면서 서킷브레이커 발동됨.
올해 5번째 발동임ㅋ
코스피200팔고 코스피레버리지로 갈아탐
월요일날 우째될런지..
오늘 하락한 이유는 밤에 애플이 반도체때문에 가격을 올릴 수 밖에 없다고 했고, 가격 인상함.
그것 때문에 물가가 오르고, 수요가 둔화되지 않겠나라는 우려..
하지만 고작 폰, 노트북 수요가 둔화된다고해서 ai데이터센터 물결이 죽지는 않을것으로 보고 홀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