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롤 멸망전 bj김태양 사과글 게시
요즘 아프리카TV 롤 멸망전이 진행중입니다. 팀게임이다보니 항상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데요. 이 사건은 bj김태양이 bj흔한을 비롯한 팀원들에게 적은 사과 게시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태양입니다.
저의 개념없는 행동때문에 피해보신 모든분들게 죄송합니다.
어렸을때부터 인터넷방송을 하고싶어서 방송을 시작했었습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아프리카를 선택하게 되었고 하꼬로 시작했습니다.
최근 3일간 팀에 들어온일과 많은 사건들때문에 많은 시청자가 많이 올랐고 가파른 상승에 욕심이 난 나머지 너무 경솔하게 행동한 것 같습니다.
주제를 모르고 너무 철없는짓을 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욕심에 눈이 멀어 시청자들의 조언 매니저님의 조언이 있었지만 저는 이간질러다 라고 생각하고 싸웠고 결국 이런 결과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이기적이게 생각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사건을 이후로 좀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에게 기대하셨던 시청자분들 그리고 Bj분들 정말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어떠한 욕이라도 달게 받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합니다.
박준휘님 조토민님 윤나라님 흔한님 정말 죄송합니다.
다른 글에서 사건 내용에 대해 적겠지만 간단히 적어보자면 팀원 호흡의 문제인데요. 보통 오더는 bj흔한이 맡고 있죠. 근데 김태양이 방송을 하면서 팀에 대한 불만을 이야기하면서 사건이 터집니다. 주된 내용은 본인은 잘할 수 있는데 흔한이 자신을 못믿고 너무 안정적으로만 하려고 한다는 것이죠. 그리고 자신이 cs를 다 먹어서 자신이 하드캐리 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팀원들이 bj김태양에 대해 화가 난 이유는 김태양의 생각 때문입니다. 혼자 어그로 끌어서 하드캐리하고 돋보여서 방송을 키우려는 욕심이죠. 물론 방송하는 사람으로서 그런 욕심이 있는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다른 팀원들은 방송 욕심을 좀 줄이고 팀원들과의 시너지로 우승을 하고 싶어하는데 그것보다는 본인 방송 욕심이 과하다는 것이 팀원들이 화가난 이유입니다. 사건 내용은 또 다른 글에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bj흔한과 bj김태양 멸망전 사건 요약)